앤디스파트너스는 서울시가 조성하여 씨엔티테크에서 운영중인 제2서울핀테크랩과 함께 핀테크 산업의 활성화와 스타트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유망한 핀테크 스타트업을 공동으로 발굴하고, 투자와 육성에 협력함으로써 산업의 성장을 견인할 기반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핀테크 스타트업 발굴 및 육성, 전문 투자 및 멘토링 제공, 국내외 네트워크 연계 및 해외 진출 지원 등으로 핀테크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앤디스파트너스는 제2서울핀테크랩 입주 기업에 대한 투자 검토와 피드백, 전문 멘토링, 직접 투자 및 투자자 연결 등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앤디스파트너스 전성훈 대표이사는 “앤디스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비즈니스 모델과 기술력을 갖춘 초기 스타트업에 집중 투자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핀테크 산업의 혁신을 주도할 차세대 기업들을 더욱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육성해나가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은 앤디스파트너스와 제2서울핀테크랩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의 시작을 알리는 동시에, 국내 핀테크 생태계에 실질적인 성장을 이끌어낼 협력 모델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제2서울핀테크랩 소개
제2서울핀테크랩은 2023년 01월 개소하여 핀테크·블록체인 산업 변화에 대응하고 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분야 유망 스타트업의 발굴 및 육성을 지원합니다.